하늘슬라임 유무차별 파헤쳐보자

하늘슬라임 유무차별 파헤쳐보자

요즘 슬라임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분들이 많죠. 골드박스, 랜덤박스에서 나오는 하늘슬라임 유무차별에 대해 논란이 많은데요. 일단 유무차별이 무슨 뜻인지 그리고 왜 이런 논란이 발생하고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하늘슬라임에서 랜덤박스 사봤는데 3~5만원씩이나 하면서 구매자에 따라 차별한다니까 좀 억울하네요.

하늘슬라임 유무차별

일단 하늘슬라임 스토어팜에서 판매하는 슬라임 상품은 랜덤박스라는 상품입니다.

3만원, 5만원으로 판매하는데 어떤 슬라임이 올지는 모르는거죠. 그렇다보니 유무차별이라는 말이 생겨났는데요. 이게 뭔 뜻이냐면 유명인들한테는 좋은 슬라임을 많이 주고, 무명 즉 일반인들한테는 비인기 슬라임들만 준다는거에요. 이런 논란이 어떻게 제기됬느냐!

바로 유튜브에서 시작된 것입니다. 슬라임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유튜브에 후기 영상들을 올리면서 시작되었는데요. 구독자가 꽤 많은 유튜버의 후기엔 엄청 알차고 가득찬 구성품의 하늘슬라임이 왔고, 일반인들의 후기에는 진짜 부실하고 불량품 같은 슬라임들이 왔거든요.

그래서 아마 하늘슬라임 유무차별이라는 말이 생긴게 아닐까 싶습니다. 차라리 랜덤박스 말고 다른 슬라임을 구매하라는 후기까지 있을 정도네요. 여러분도 구매 의향이 있다면 잘 생각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저도 여기서 랜덤박스 구매했었는데 상태가 영.. 좋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하하슬라임이나 으니슬라임이 그나마 윰차가 덜하다고 하네요. 아직 구매안하신 분들은 이곳저곳 후기랑 구매평 잘 보고 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