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의 모험 파이널 2.9 세이브파일

레바의 모험 파이널 2.9 세이브파일 – 예전에 즐겨했었던 던전앤파이터 팬게임 레바의 모험을 해봤습니다. 파이널 2.9 버전으로 말이죠. 투박하면서 귀여운 레바 캐릭터가 인상적인데요. 레바의 모험은 세이브파일을 적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파이널 버전에 맞는 2.9 세이브파일을 적용해봅시다. 우선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레바의 모험

온라인이 아닌 일반 플래시게임에 가까운 레바의 모험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시작하려면 굉장히 지루하고 재미없을 수도 있습니다. 파이널 세이브파일이 있다면 2.9 버전이어도 가볍게 즐길 수 있겠죠.

파이널 세이브파일

일단 아무 레바 캐릭터로 시작한 다음 몬스터 1마리만 잡고 메뉴에서 데이터를 저장 합니다. 데이터가 세이브파일로 생성되어야 모든 스토리와 퀘스트를 다 깬 2.9 버전의 파일로 바꿔치기를 할 수 있겠죠.

레바의 모험 2.9 세이브

우선 세이브된 파일이 저장된 경로로 들어갑니다. %appadata% > Roaming > Macromedia > Flash player > #SharedObjects > 폴더 1개 > Localhost > 폴더 1개 > 00000001.sol 파일 덮어씌우기하면 적용이 완료됩니다. 00000001.sol 파일이 바로 게임의 데이터를 담당하는 세이브파일입니다. 파이널 버전에 맞는 데이터를 다운로드해야겠죠.

세이브파일 불러오기

레바의 모험을 실행하면 바로 데이터가 적용되어있진 않습니다. 메뉴에서 불러오기를 눌러서 적용한 세이브파일을 조회해주어야 합니다. 어떤가요? 플래시게임이지만, 레바 게임도 이렇게 재밌게 즐길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