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스테이나이트에서 보고 싶은 만화를 무료로 보자

마나스테이나이트라는 사이트 혹시 알고 계신가요? 요즘 라이트노벨이랑 만화 소설에 빠져가지고 하루에 3~4시간 씩 투자하고 있습니다. 만화방이나 만화책 대여점을 자주 이용하지만, 밖에 나가는게 여간 귀찮은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만화책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어디 없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마나스테이나이트라는 곳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마나제로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마나스테이나이트

네이버 웹툰이랑 다음 웹툰 그리고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하는 웹툰과 소설들까지 모조리 섭렵하고 이제는 만화책들까지 관심이 가서 이런 사이트가 있다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그냥 들어가면 무료로 다 볼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연재되는 작품들이 너무 많다보니까 웹툰들을 다 보는데만 몇시간씩 걸립니다. 그래도 유일한 여가활동이라서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진 않네요. 예전엔 만화책 스캔본이니 텍본을 찾는다고 엄청 뒤지고 다녔었는데 이제는 마나스테이나이트에서 바로 볼 수 있어서 편합니다.

위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이렇게 작품 이름 순으로 정렬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최신 게시물 150개의 작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데요. 완결 작품과 연재 중인 작품이 구분되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모르는 만화들이 많은데 저는 그림이 있는 만화보다 라이트 노벨이 훨씬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바로 마나스테이트에서 원하는 만화책을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