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SPico 설치 및 사용해서는 안된다 왜?

KMSPico 설치 및 사용해서는 안된다 왜?

윈도우10 정품인증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KMSPico 정품인증툴 많은 사람들이 설치,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무리 불법 OS가 좋다고 해도 절대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KMSPico를 컴퓨터에 설치할 경우 가상화폐 채굴 프로그램이 같이 설치된다고 합니다. 채굴 프로그램이 PC에 깔리게되면 내 PC의 성능이 저하됨은 물론 부품 수명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kmspico

윈도우10 정품의 가격은 무려 12만원 정도 합니다. 다소 비싼 경향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불법 복제된 윈도우를 사용하죠.

cpu에서 윈도우가 정품이 아닌 것을 감지하게 되면 바탕화면에 정품인증 알림이 나타나는 것은 물론 여러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그래서 KMSPico 인증툴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KMSPico

그러나 우리는 한가지 알아야할 것이 있습니다. kmspico는 일반적인 경로로는 구할 수 없기 때문에 보통 구글링을 통해 다운로드하기 마련입니다. 구글링을 통해 찾을 수 있는 수 많은 사이트들 중 이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사이트 대부분은 사실 공식 사이트가 아닌 유사 사이트라는 점입니다. 고로 프로그램 설치 과정에서 가상 화폐 채굴 프로그램을 살짝 껴넣어 놓은 것이죠.

kmspico

작업관리자를 통해 실행 중인 프로세스를 확인해보면 KMSPico 10.2.2xex 프로그램 하위 프로세스 중 Win32.exe가 상당한 cpu 작업률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평소 notepad.exe로 둔갑하여 메모장인 것처럼 보이다가 사용자가 작업관리자를 실행하면 자동으로 종료되었다가, 사용자가 작업관리자를 끄면 다시 실행되어 채굴 작업을 진행합니다. 그야 말로 사용자 몰래 컴퓨터 성능을 쪽쪽 빨아먹는겁니다.

kmspico

알아보니 해당 프로그램은 모네로라는 가상화폐를 채굴하고 있었는데요. 이 코인은 가상화폐 중에서도 범죄, 불법 자금 거래에 사용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진짜.. 가지가지하는 것 같아요. 돈 벌어먹으려면 다른 사람 등꼴 빼먹어야한다는 소리가 괜히 나온 말이 아니네요. 컴퓨터 정품인증하려고 깔았다가 컴퓨터 부품 바꾸게될 수도 있으니 절대 kmspic를 설치하시마시고, 가급적 정품을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