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c 본인확인 문자 받으셨나요? 차단 및 이것 주의하세요

kmc 본인확인 문자 받으셨나요? 차단 및 이것 주의하세요

보이스피싱 관련 문자를 받으셨나요? 요즘 kmc 본인확인이라는 이상한 문자를 받았다가 소액결제가 처리되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문자 내용은 kmc 본인확인발생 몇건!! 이러면서 확인을 하기위해 어떤 링크로 접속하는 것을 유도한다고 하는데요. 이때 주의하셔야할 것이 있습니다.

kms 본인확인

본인확인 문자에서 링크를 누르게 되면 1,000원 혹은 그 이상의 금액이 소액결제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이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문자가 보이스피싱 문자가 아니라 kmc의 광고문자라고 합니다.자동가입을 유도하는 문자인데요. 확인해야할 건수가 발생한 것은 맞지만, 이것을 확인하려고 하면 서비스에 자동가입되면서 kmc 본인확인 이용료를 지불하게 되는 것이죠.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kms 본인확인

사용 중인 통신사 고객센터(114) 또는 한국모바일인증 kmc 홈페이지에서 가입된 서비스를 탈퇴하면 됩니다. 탈퇴신청하는 방법은 엄청 간단하니 본문 링크를 통홰 kmc 유료가입을 탈퇴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차단안내.차단해제 어쩌구 저쩌구 문자가 하루종일 10건이나 온 사람도 있지만, 오류일 수도 있으니 절대 무료거부나 링크를 클릭하지마세요.

본인확인 문자에 대해 kmc에 문의해보았더니 1644-1552로 발신되는 문자들은 모두 광고 문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선택적 광고수신 동의에 의해 발송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게 무슨 뜻이냐면 여러분이 평소에 휴대폰 본인인증을 할 때 밑에 필수 동의해야하는 체크 박스들 중에서 광고수신 동의(선택)이라는 것까지 동의해버려서 날라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