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쿠엘보 먹는법 데킬라 붐붐!

호세쿠엘보 먹는법 데킬라 붐붐!

멕시코를 대표하는 양주 바로 데킬라! 혹은 호세쿠엘보라고 불리죠. 오늘은 자칭 양주 소믈리에로서 호세쿠엘보 먹는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데킬라든 호세쿠엘보든 그냥 마시는거지 방법이 따로 있겠나 하시겠지만, 이왕 비싼 술 마시는거 조금더 맛있게 먹는법이 있다면 좋은거 아니겠어요?

호세쿠엘보

멕시코 술 맛나게 먹는 비법! 참고해보세요.

는 사실 별거 없습니다. 그냥 데킬라 먹는 것처럼 먹으면 되요. 같은 종류의 술이니까요. 라고 하면 실망하실테니 정석적인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데낄라 마시는 기본적인 방법, 바디샷입니다. 이 방법은 레몬과 소금이 필요합니다. 지금 냉장고에서 꺼내오십쇼! 없으면 마트에서 사오고 가즈아

38도의 독한술이죠. 대출 빚이 너무 많아 삶이 힘들 때 한잔할 수 있는..(술값이 몇달 이자인데 뭔 개소리야)

사진처럼 왼손, 오른손 어디든 그냥 편한 손의 엄지와 검지 사이에 소금을 약간 올려두세요. 그리고 레몬도 살짝 쿵 얹어줍니다. 먹는법은 스트레이트잔에 귀하신 술 호세쿠엘보를 받아서 원샷 땡겨주고 소금을 햝은 다음 레몬을 먹어요. 비싼 술에 무슨 개소리야 싶겠지만, 해보지 않은 자는 말할 자격이 없는법..

그 다음 방법은 부산식의 스까먹기(?)입니다. 일명 슬래머라고 불리는 방법이에요.

마트에 가서 레몬 사는 김에 스프라이트와 맥주도 한병 사오십쇼. 한번 맛나게 잡사보겠다고 별걸 다 사네요. 지금부터 귀하신 술 호세쿠엘보에 1500원짜리 스프라이트를 섞어마실겁니다. 비율은 1.5 : 1 혹은 1 : 1로 섞어마셔도 되요. 아니면 본인이 좋아하는 비율로 먹는것도 좋구요. 실험정신이 투철하시다면 맥주도 섞어마셔보세요. 전 책임안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