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 t팬티 다 비치네요 대박

레드벨벳 아이린 t팬티 다 비치네요 대박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요즘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연관검색어 중에 티팬티가 있을정도던데요. 아이린 t팬티가 뭐길래 그렇게 난리인건지.. 한번 찾아봤는데 이게 왠걸 아이린이 아디다스 츄리닝 입고 춤추는데 t팬티 라인이 비친다고 난리인거에요. 아니 그냥 팬티라인이 다 드러났으면 더 난리피울거면서 그래서 티팬티 입은건데 좋다고 난리네요.

아이린 t팬티

아이린은 이런 몸매가 드러나는 사진도 좋지만, 미모가 워낙 열일하기 때문에 그냥 무슨 사진이든 다 이쁩니다. 걸그룹 활동하다보면 노출할 수도 있고 그런거죠.

원래 춤추는 분들은 하체가 도드라지는 의상을 입으면 팬티라인이 다 비치기 때문에 t팬티를 입곤 합니다. 게다가 굉장히 짧은 핫팬츠를 입을 때도 그렇죠. 그렇기 때문에 아이린이 그런걸 입는건 당연한겁니다. 엉덩이랑 팬티라인이 다 비춰서 그런지 사진이 더 야하게 보이는 면은 있는 것 같네요.

아이린 t팬티

츄리닝이 살짝 비치는 재질이라서 그런지 앉을때 엉덩이 쪽 살색과 티팬티 라인이 선명하게 보이네요. 화제가 되서 그런지 몰랐던 사람들도 이건 다 알더라구요. 아이린 말고도 수 많은 연예인들이 의상 때문에 입었을거고 해외 같았으면 당연했을 t팬티가 우리나라에선 이리 이슈가 된다는게 참 안타까울 뿐입니다.

아이린 t팬티

어쨌거나 아디다스 트레이닝복에 후드티 입었을 뿐인데 정말 이쁘네요. 몸매가 도드라지는게 괜히 연예인하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 이걸 찍은 사람도 정말 대단한거같아요. 이 움짤 때문에 당사자는 얼마나 속상하고 신경쓰여했을지.. 여튼 찍어놓고 보니까 몸매 장난아닌 것 같습니다. 엉덩이 라인이 애플 힙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