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틴케이스도 괜찮은 것 같아요

다이소 틴케이스도 괜찮은 것 같아요

요즘 부쩍 케이스에 관심이 많아져서 화장품 정리할겸 틴케이스를 알아보고 있었거든요. 혹시나해서 다이소에도 판매하는지 궁금해서 검색해봤더니 이게 왠걸, 다이소 틴케이스가 훨씬 저렴하고 이쁜 거 있죠. 금속 재질이라서 비싸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은데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경제적이고 식품 포장에 있어서도 위생적이라는거죠. 틴케이스가 뭐냐구요? 바로 이런겁니다.

다이소 틴케이스

다이소에서는 미니 브러쉬세트처럼 요런 이쁜 틴케이스에 포장된 제품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가격은 대부분 3000원에서 5000원 정도 하는 제품들이 대부분이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학생 때 철판 필통 많이들 사용해보셨잖아요? 그런 느낌이랑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되요. 파우치처럼 사용해도 되고, 필통처럼 사용해도 되구요. 그리고 군것질하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그만 틴케이스에다가 츄잉껌이나 젤리 같은거 넣고 다니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다이소 틴케이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넬로의 일기장

이렇게 분홍분홍한 브러쉬 세트가 들어있는 케이스 제품도 있구요. 필통이나 파우치, 식품을 담을 수 있는 케이스들도 있습니다. 그 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틴케이스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는 그냥 심플한 디자인들이 많은데 다이소에는 아무래도 문구 성향을 띄는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이쁜 제품이 많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