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e학습터 사교육 대신 사이버스쿨

부산e학습터 사교육 대신 사이버스쿨

점점 심해지는 사교육 열기를 식히기 위해 각 지역마다 에듀넷 같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부산엔 부산e학습터가 있는데요. 원래는 각 시도교육청에서 개별적으로 사이버학습 사이트를 운영했었는데 이번에 e학습터로 개편하고 새롭게 개통하게 됬다고 합니다. 염병.. 이름만 쳐 바꾸는데 또 세금 오지게 부었겠네요. 그럼 어디 한번 잘 만들어놨나 보시죠.

부산e학습터

부산e학습터와 교육, 인터넷 강의 관련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요즘엔 EBS나 해커스, 파고다 등 인터넷 강의가 정말 많은데요. 아이들 교육비가 만만치 않습니다. 이젠 무작정 대학교 입시 공부보다는 아이가 하고 싶은 일에 정말 필요한 지식을 배우게 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e학습터

사이트 기능이 정말 마음에 드는게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교육 과정에 대한 인터넷 강의가 올려져 있습니다.

저도 학생 시절을 보내봤지만, 왠만한 학원 강의 부럽지 않은 것 같아요. 대신 이런 인터넷 강의는 사교육과의 차이점이 있다면 문제에 바탕이 되는 개념을 더 쉽게 이해하는 노하우, 그리고 더 효율적으로 문제 풀이에 다가가는 노하우 같은 것을 스스로 터득해야 한다는 것이죠.

부산e학습터에서는 인터넷 강의를 듣고 바로 평가 시험지를 받아서 문제 풀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술형 문제 풀이 동영상도 제공하구요. 다만, 이런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의 가장 큰 문제점은 아이가 얌전히 공부를 하지 않는다는 것이겠죠. 공부하다가 게임도 하고, 유튜브도 보고 할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