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그릴스 사망 주작 근황 관련 기사 모음

베어그릴스 사망 주작 근황 관련 기사 모음

한때 리얼 생존 버라이어티의 황제로 불리던 베어그릴스 사망 근황 소식입니다. 베어그릴스 주작 논란이 제기되었는데요. 사막, 정글 등에서 탐험을 하며 생존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했습니다. 전갈, 뱀, 얼룩말, 벌레, 도마뱀, 물고기 등 자연의 먹방을 보여준 베어그릴스에게 이런 논란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하네요.

베어그릴스 주작

주작에 대한 관련 베어그릴스 기사를 모아보았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근황을 살펴보니 여러가지 이야기가 많습니다. 사망했다는 얘기도 있고 여태까지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위험한 상황들이 전부 연출이었다는 얘기도 있는데요. 사실이라면 여태까지 믿고 응원했던 팬들에게 엄청난 배신감을 줄 것 같습니다.

베어그릴스 사망

외국 기사들과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들을 확인해보니 베어그릴스에게 제기된 주작 논란은 사실이 맞다고 합니다. 곰이 쫒아오거나, 야외 취침, 크레바스에 빠지는 것, 무인도에서 보트 만들기 등 전부다 미리 만들어두거나 사전에 짜맞추기해둔 연출된 내용이란 것입니다.

그래도 베어 형님이 욕을 크게 먹지 않는 이유는 그런 위험한 상황들이 연출이었든간에 근황까지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또 방송에서 살아있는 민물고기를 먹는다던지, 얼룩말 고기를 뜯어먹는다던지 등 설상 저게 일부러 잡아놓은 것들이라고 해도 뜯어먹었다는 것은 사실이니까요.

뭐 그런 위험한 상황들이 가짜였다는게 밝혀진 이상 앞으로 좀 신뢰성은 떨어지겠지만서도 야생에서 곤충, 벌레, 파충류 등 자연의 생물을 익히지도 않고 생으로 먹는 것 자체만으로도 대단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돈을 엄청 많이 준다면 누구든 하겠지만요.